‘복잡한 결혼 준비 한번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하반기 결혼준비를 하는 8월, 모든 결혼준비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행사가 수원에서 열린다. LG 전자는 8월 09일(토)부터 8월 10일(일)까지 이틀 간 LG전자 베스트샵 수원 원천점에서 LG전자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많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진행될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정보와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주얼리 패리스 프로모션, 프라임 주얼리와 김소향 우리옷 한복, 허니문메이트, 하나투어, 젠틀맨쿼터스, 아르페지오, 리엔케이, 휘트니스클럽S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고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및 웨딩홀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
참가커플 선착순 20쌍에게 겟잇뷰티박스by미미박스 또는 무선주전자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꼬망스 미니세탁기를 증정한다. 가전제품 계약 금액대별 사은품도 있다. 3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각 금액대별로 킵앤박스 직사각 8호, 황실골드접시 세트, 와이드 전기그릴, 글라스락 세트, 로리앙 3D코팅 후라이팬, 고급주방칼세트, 직화오븐 등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6쌍을 추첨해 무선주전자, 미미박스, 라면기 세트를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LG전자 임직원가 할인을 통해 국내최저가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수원 원천점 지동산 지점장은 “지난 2월부터 진행된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부부 고객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예비부부들이 저희 박람회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 정보를 접하고 실속 있는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lgwedding.co.kr/)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