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골드(주) "골드바 1kg·100g·37.5g이 가장 인기 품목"

아시아골드(주) "골드바 1kg·100g·37.5g이 가장 인기 품목"

금투자 전문기업 아시아골드(주), 오늘의 금시세 및 은시세 적용

온라인 골드바 판매 선두 업체인 아시아골드(주)는 골드바 품목 중 인기 있는 중량이 1kg, 100g, 37.5g 이라고 발표했다. 특히 골드바1kg의 가격은 5천만원에 육박하지만 관심 있는 고객이 많고 실제 거래로 잘 이루어지는 품목이라고 전했다.



아시아골드는 국내 유일한 LBMA등록업체인 LS-Nikko 동제련 골드바 1kg, 100g, 10g을 판매 중이다.

골드바는 중량이 높을수록 g당 순금시세가 낮아지는 특성이 있어 높은 중량을 살수록 투자에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다.

1kg에 이어 두 번째로 100g 골드바가 많은 판매를 올리고 있다고 전해졌다. 가격은 약 500만원 정도로, 1kg과 달리 큰 부담이 되지 않고 투자금액이 크지 않는 고객이 분할투자 하는데 적합한 중량이라 업체 측은 설명했다. 그 외 37.5g은 과거 10돈으로 찾는 고객이 많고 크지 않은 금액으로 소액투자자나 선물용 회사근속기념 등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골드는 금, 은 투자 전문기업으로 하루에 수많은 투자 의뢰를 받고 있으며 의뢰건 대부분이 매매로 이뤄지고 있다. 이는 신뢰 있는 제품과 품질관리 일관된 원자재 사용과 투자 관련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기 때문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아시아골드 관계자는 "금과 은의 투자는 살 때보다 팔 때가 중요하다"며 "큰 중량과 낮은 중량을 적절히 분배해 투자하는 것이 유리하다. 무리한 투자는 피하고 금시세를 정확히 알아보고 생활에 지장이 없는 수준에서 보험용으로 생각하며 투자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현재 아시아골드 홈페이지(www.asiagold.co.kr)에는 많은 종류에 순금, 순은 상품들이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품목은 디자인카드와 골드바를 접목시킨 골드바디자인카드인데 선물용으로 돌반지보다 더 인기가 좋다고 한다. 이외에도 순금코인, 실버바, 은코인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