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들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무더운 여름, 올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모든 결혼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저렴한 웨딩패키지를 만날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8월 23일~24일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개최된다.
LG 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이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 울산을 대표해 올해 예비 신랑 신부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LG전자의 신제품들을 체험함과 예비부부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가전, 예물, 한복, 허니문, 예복, 혼수, 웨딩케어 등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리허설과 본식 웨딩 패키지를 특가에 제공,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알찬 결혼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LG 가전제품을 임직원가로 장만할 수 있는 가격할인 혜택을 비롯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와 계약이 성사되거나 상담이 이루어질 경우에도 경품이 증정된다. 박람회 참여 브랜드로는 함은정 한복, 아르코발레노, 허니문리조트여행사, 허니예스, 그루 메이크업, 아르케 스킨앤바디, 뜰&앰피오레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를 방문한 선착순 커플 80명에게 ‘LG웨딩 By 미미박스’가 증정되며, 입장객들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사기간 동안 1명을 선정해 LG 클래식 TV와 꼬망스 미니세탁기, 현장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머그컵, 고급와인, 티파니st목걸이, 천연진주귀걸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LG 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 이호 지점장은 “그동안 LG 전자 웨딩박람회가 큰 사랑을 받아 기쁘고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다”며 “LG 울산 웨딩박람회는 울산의 대표 웨딩박람회로서 결혼비용 절감 혜택들을 준비 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ulsan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