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인과의 이별 후 극심한 상처로 힘들어 한다.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될 것 같아 날마다 쓰린 가슴을 부여잡고 아픈 나날을 보내게 마련이다. 사랑하다 이별을 하게 되면 깊은 상처로 심지어 자살을 시도하거나 우울증에 빠지기도 한다.
최근 이러한 이별의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재회상담(재회컨설팅) 업체가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상처가 깊어지면 그만큼 힘들어지는 법. 이럴 때 재회상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힘든 마음을 같이 공유할 수 있고 자살 예방이나 우울증 예방에 도움이 되며 나아가 긍정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도 한다.
보통 이별을 하게 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매일 전화를 하거나 연인의 집 앞으로 무작정 찾아가 매달리는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는데 이러한 것들은 연인과의 재회에 오히려 역효과를 초래한다.
재회를 하고자 한다면 우선, 평정심을 되찾고 이성적으로 하나하나씩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것이 좋다. 문제는 상대방의 마음인데 이 마음을 되돌리기란 결코 쉽지가 않다는 것이다.
이에 재회상담, 재회컨설팅 전문가의 도움을 얻는다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가 가능해진다는 점에서 최근 대학생들, 직장인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근래에 들어 재회상담, 재회컨설팅 업체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 한 업체는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재회컨설팅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별 후 상처로 힘들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과도한 상담 비용을 요구하거나 일회성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인 재회상담 컨설팅 시스템으로 재회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