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HTA’, IT실무 맞춤형 인재 양성으로 취업문 활짝

‘중앙HTA’, IT실무 맞춤형 인재 양성으로 취업문 활짝

중앙HTA가 무료 교육을 통한 IT취업 시장 실무 맞춤형 인재 양성으로 취업문을 활짝 연다.

고용노동부 지정 중앙에이치티에이(전 중앙일보HTA)가 IT취업 과정으로 9월 1일에 자바(Java) & 안드로이드(Android) UIUX개발자 과정과 9월 2일 자바(Java) 기반 체감형 AR플랫폼 개발 과정을 개강한다.



이번에 개강하는 2개 과정 모두 자바(Java) & 안드로이드(Android)의 개발을 실무로 배우며 고용노동부에서 지원되는 국비를 통하여 100% 무료로 진행 될 뿐만 아니라, 매달 316,000원의 훈련수당을 지급함으로써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 원활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자바(Java)에 대한 프로그래밍 능력을 키우고 자바(Java) 기반 최신 안드로이드(Android) 플랫폼에 대한 기술을 습득하여 기존 자바(Java) 프로그래머의 역할을 보안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매년 그 교육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자바(Java) 기반 체감형 AR플랫폼 개발과정 같은 경우는 전문대졸 이상의 고학력자 여성들을 대상으로 IT·SW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과정이다.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은 구글글래스, 갤럭시글래스 등 스마트미디어 개발과 보급이 보편화된 요즘 들어 더욱 각광받는 모바일 IT기술로써 경쟁력 있는 여성개발자를 양성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은 Java Programming· DBMS· JDBC· HTML5· CSS3· JSP· Servlet·Ajax·Android Programming· JQuery· JQueryMobile· Framework· Spring· Mybatis 등으로 구성 되어 있어, 자바 프로그래밍과 웹· 앱 어플리케이션 구축에 필요한 모든 제반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으며, 중앙HTA만의 특화된 매니징 시스템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 및 최신 IT 트렌드 교육으로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앙HTA에서 진행되는 IT취업과정은 매년 상반기(2월)· 하반기(9월) 2회에 걸쳐 모집을 진행하며 올해 마지막 모집인 것으로 알려졌다. 벌써부터 자바(Java) 개발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8월 18일에 개강한 과정 또한 조기 마감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바(Java)과정으로 IT분야 취업관련 무료상담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해당 내용은 중앙HTA 홈페이지( http://jhta.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