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이와이생명공학, 천연식물성분 탈모방지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

엔제이와이생명공학, 천연식물성분 탈모방지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

탈모 연구개발 및 판매 기업 ㈜엔제이와이생명공학(대표 노가영, www.abelmo.co.kr)이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전문 제품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했다고 밝혔다.

약 15년간 탈모만을 연구해 온 ㈜엔제이와이생명공학에서 선보이는 ‘아벨모’ 브랜드의 첫 제품인 헤어토닉은 상백피, 감초, 고삼, 은행잎, 천궁, 창포, 당귀 추출물 등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의약외품으로도 승인 받았다.



이 제품은 천연식물추출물 고농축 영양성분이 두피 진피층까지 투과해 트러블과 모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탈모예방과 양모를 촉진하는 등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성분의 항염 및 항균 작용을 통한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각종 두피 트러블과 비듬, 가려움증 해결도 돕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탈모 증상이 있거나 두피관리를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의 베이스물질은 국립강원대학교 동물생명공학과 박병성교수(엔제이와이생명공학 벤처연구소장)가 주관하는 지질의생명연구팀에서 발모효능을 연구하는 전임상테스트를 거쳤다. 추후 임상테스트 및 연구결과는 해외 유명 의학학술지 등에 기재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벨모 헤어토닉은 기존 탈모치료 의약품과 달리 이상발모, 성기능장애, 피부발진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뿐만 아니라, 특히 14일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탈모증상이 약 99% 개선되는 것을 전임상테스트를 통해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엔제이와이생명공학은 이번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를 기념해 정품(100ml) 구매 시 정품 50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 중 증정용 제품을 우선 사용 후 2주(14일) 내 탈모방지효과가 없을 경우에는 100% 환불해준다.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브랜드 ‘아벨모’ 라인은 헤어토닉을 비롯해 아벨모 샴푸액, 스칼프 앰플, 눈썹 에센스(겉눈썹) 등 4종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이달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