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TV에서 방송되고 있는 ‘렛미인4’에서 모반으로 인한 안면비대칭 때문에 고통 받는 삶을 살아오다 절대 미모 변신에 성공한 렛미인 김희은 씨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무너진 반쪽얼굴에서 동안의 절대미모로 변신한 김희은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웨딩 화보는 이번 ‘렛미인4’에서 렛미인 닥터스로 참여하며 김희은 씨의 수술을 직접 집도한 이진수 원장, 이태희 원장, 이신정 원장이 준비한 선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대미모의 준비된 신붓감의 모습으로 부모님께 효도하라는 의미에서 김희은씨와 부모님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고 한다.
렛미인 김희은 씨는 얼굴의 화염상 모반이 성장하면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이 심각해져 어린 시절에는 심한 따돌림을 당했고 대학 졸업 후에도 구직 활동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렛미인4’에서 9대 렛미인으로 선정되면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하고 ‘렛미인4’ 절대 미모로 등극할 수 있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은 씨는 청순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얼굴 라인과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강조해 네티즌들로 하여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희은 씨의 페이스북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완전 여신급이네” “좋은 사윗감 만나 부모님께 효도하는 일만 남았네요” “김희은씨 진짜 결혼하는 줄 알고 깜놀” “앞으로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래요” “렛미인 사상 가장 예쁘고 아름다워요” “김희은씨의 렛미인닥터스분들 너무 감동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