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스카이T쇼핑’,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KTH ‘스카이T쇼핑’,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스카이T쇼핑’이 추석 명절 귀향 지원금 천만원 쏜다! KTH(대표 오세영)가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국내 최초의 독립 채널형 T-커머스 서비스 ‘스카이T쇼핑’을 통해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갈비, 곶감, 송편, 전복 등 추석 대표 음식부터 냄비, 그릴, 조리기 등 제수 음식 준비를 도울 다양한 주방용품, 평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신사화, 화장품 등을 포함해 총 23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명절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정관장 진비고, 온돌리바 해바라기유, 한줌의 보너츠, 떡과 송편으로 구성된 청애뜰 추석선물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모시 송편, 완도 전복, 청도 곶감과 같은 지역 대표 특산물과 함께 자이글 조리기, 몽크로스 그릴, 실바트 진공냄비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카이T쇼핑’은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GS칼텍스 주유쿠폰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민족 대이동 추석을 맞아 장거리 이동이 많은 귀향객에게 보다 즐거운 귀향길이 될 수 있도록 총 천만원의 귀향 지원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KTH는 오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스카이T쇼핑’ 개국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품건조기, 조리기 등의 주방용품부터 앙드레김 언더웨어 세트 등의 패션, 생활, 가전 등 2014년 상반기 카테고리별 BEST 상품 14종을 선정, 해당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며 구성된 상품별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 T쇼핑’은 올레TV 20번, 스카이라이프 17번 채널과 인터넷쇼핑몰(www.skymall.co.kr), 모바일쇼핑몰(m.skymall.co.kr)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