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의 유명한 맛집, 건강함이 느껴지는 힐링푸드로 인기

의정부의 유명한 맛집, 건강함이 느껴지는 힐링푸드로 인기

요즘 힐링푸드가 인기다. 힐링푸드란 주변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가지고 건강에 유익한 조리법으로 만드는 맛있는 요리를 의미한다. 먹으면 몸도 마음도 좋아지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힐링푸드를 직접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는 손이 많이 간다. 식재료 구입에서부터 조리법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걸리고, 몸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만드는 만큼 입안을 감동시키는 맛을 내기도 어렵다. 이렇듯 번거로움이 많기 때문에 힐링푸드를 판매하는 음식점을 많이 방문하고 있다.



힐링푸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정통 토속음식전문점 ‘미가랑’이 있다.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만을 사용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고, 천연조미료를 사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리고 있기 때문에 먹는 순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요리가 코스로 나와 매우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많이 먹어도 텁텁하지 않고, 뒷맛이 매우 깔끔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기농, 로하스 등을 내세우고 있는 곳이라면 비교적 고가라 생각할 수 있지만 ‘미가랑’은 다르다. 건강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가격은 부담이 없다. 평일에 즐길 수 있는 특선정식은 성인 1인 기준 10,000원,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에 즐길 수 있는 미가랑정식은 성인 1인 기준 13,000원이다.

특선정식은 호박죽, 도토리전, 녹두백숙, 칡냉면, 찰옹심, 보리밥, 콩탕, 감자떡 등이 차례대로 제공된다. 미가랑정식은 감자전, 미가랑보쌈, 들깨칼국수 등이 추가 제공되기 때문에 특선정식보다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 식사 및 디저트까지 코스요리로 나와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도봉산맛집 ‘미가랑’의 관계자는 “제대로 된 힐링푸드를 즐기고 싶다면, 미가랑이 안성맞춤”이라고 하면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규모로 인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 외식장소, 단체 모임장소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망월사역맛집 ‘미가랑’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67-4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