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김유정, 한복 입고 얼음물 샤워 '티아고 실바' 다음타자로 지목?

김유정 아이스버킷챌린지 
 사진- 싸이더스
김유정 아이스버킷챌린지 사진- 싸이더스

김유정 아이스버킷챌린지

배우 김유정이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다.



8월21일 김유정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는 좋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 B1A4 오빠들 정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유정은 “개그맨 김지호 오빠, 배우 서준영 오빠 그리고 저와 닮은 축구선수 티아고 실바를 지목한다”며 다음 참가자를 지목했다.

또 김유정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부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줬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제 짧은 영상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잠시나마 웃음을 드렸으면 좋겠다. 좋은 뜻으로 기부도 하려고 한다. 감사하다”며 얼음물 샤워를 했다.

앞서 브라질의 축구 선수인 티아고 실바는 김유정과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후원하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 운동이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로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참여를 요청하게 되며, 지목 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하게 된다.

온라인 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