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LG전자는 23일과 24일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마산 합포점에서 제 2회 웨딩박람회를 마산, 창원 최대규모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들을 위해 무료 참가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LG웨딩 By 미미박스와 함께 롯데인터넷면세점 플래티늄 등업혜택과 모닝글로리 청첩장할인권, 신부수첩을 증정한다.
LG 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LG가전 전품목 임직원가 구매 혜택과 더불어 구매금액대별로 추가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하는 고객분들 모두에세 월간 웨딩 21을 증정하고 현장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허설 앨범 6P 서비스, 들러리 2명(드레스포함) 사진촬영 혜택, 모바일 청첩장을 특전 제공한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패키지 계약 시에는 선계약금을 2배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와 혼주 메이크업 1인 이용권, 본식드레스 무료피팅 이벤트 진행한다. 웨딩, 혼수 둘중 하나만 계약하여도 15만원 상당의 VIA by LEEJUNKI의 와이셔츠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가전,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여행, 혼수, 뷰티 등 실속 있는 웨딩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집중 상담과 함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브랜드는 이승진드레스, 그리다드레스, 그리다, 사랑하다 스튜디오, 시크릿여행사, 한진관광, 이레웨딩투어, 에스벨, 백작부인, 백옥선 스킨케어, 메리케이, 이성자한복, 유니시티 등 이다.
주최측은 또한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 클래식 TV(1명)를 2등에는 LG 꼬망스 미니세탁기(1명)를, 매일 오후 3시, 6시에는 박람회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우정촬영권, 스킨케어, 그릇세트, 수저세트, 진주세트 등을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마산 합포점 문찬인 지점장은 “지난 6월 성대하게 치러진 웨딩박람회를 바탕으로 제2회 웨딩박람회 역시 경남 지역 최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며 “실속있고 풍성한 결혼준비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박람회인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masanfair.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