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이번엔 ‘몬스터친구들 for Kakao’ 29일 출시

네오아레나, 이번엔 ‘몬스터친구들 for Kakao’ 29일 출시

오픈퍼블리셔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투윈게임즈(대표 최준영)에서 개발한 킬링타임RPG‘몬스터친구들 for Kakao(몬친)’이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오는 29일(금) 출시된다고 밝혔다. 현재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인 ‘몬친’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머니, 주요 아이템, 애플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D 액션 RPG인 ‘몬친’은 아기자기한 2D그래픽으로 300여종의 몬스터와 100여개 이상의 캐릭터 구성 그리고,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6개 월드맵 등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검사, 마법사, 도적, 궁수 등 개성 만점의 캐릭터와 몬스터 수집 그리고 파티와 전투 등 액션 RPG의 재미가 있다.



특히, 온라인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파티나 공대의 리더라 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하고, 전략에 맞는 동료들을 조합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를 모바일게임에 잘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모바일 RPG와는 달리 2D그래픽으로 제작돼 게임에 대한 피로도는 줄이되 화려한 액션과 스킬 등 게임의 화려함은 높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오아레나 이호웅 사업팀장은 “‘몬친’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RPG를 모바일에서도 즐기고 싶었던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면서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는 만큼 다양한 연령층에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몬친’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http://mf.neoare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