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과 동시에 대박? 망원역에 있는 맛집에는 특별함이 있다

오픈과 동시에 대박? 망원역에 있는 맛집에는 특별함이 있다

요즘과 같이 외식 매장이 즐비한 시대에는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을 폭발적으로 유입하는 것은 힘들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할 경우에도, 빠르게 고객몰이를 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고객들이 찾게 되는 게 일반적이다.

그런데 최근 이러한 외식시장의 불문율을 깬 곳이 있다. 바로 문어해산물전문점 ‘무너섬 망원점’이다. 문어해산물전문점 ‘무너섬 망원점’은 매장 오픈과 동시에 망원동맛집으로 떠오르더니, 단기간에 고객들을 불러모으며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무너섬’이 방송 등을 통해 많이 알려져서 고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자연산 통문어를 직접 볼 수 있는 수족관을 하나의 인테리어로 배치해 시각적인 효과를 살렸는데, 이러한 부분은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제공하고 있다. 저렴한 해산물전문점과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고객들의 반응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매장 역시 고객몰이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무너섬 망원점’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문어숙회와 통문어물회다. 먼저, 문어숙회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데, 특히 오미자, 오가피, 당귀, 황기, 가시오가피 등 8가지 한약재를 넣어 우려낸 육수로 삶아내 더욱 풍부한 영양가를 자랑한다. 물론, 비린 맛을 잡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통문어물회는 씹는 맛이 일품이라는 게 고객들의 평가다. 해삼, 멍게,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과 통 문어를 그릇 가득 담아낸 메뉴로 비주얼로만으로도 감탄사가 절로 난다는 후문이다. 콩가루를 얹어 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는 물회가 완성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해물과 문어가 듬뿍 들어간 문어해물짬뽕탕은 시원하고 얼큰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식사와 술안주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비롯해 탕류, 튀김류, 식사류 등 다양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어 입맛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포맛집 ‘무너섬 망원점’의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만큼, 맛과 품질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얘기했다.

문어해산물전문점 ‘무너섬 망원점’은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49-8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