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다이어트 실패…'괜찮아, 볼륨감이 이런데'

출처:/MBC 캡처 슬로우비디오 스틸컷/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출처:/MBC 캡처 슬로우비디오 스틸컷/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의 다이어트 실패담이 화제다.



남상미는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다이어트에 실패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슬로우 비디오` 김영탁 감독은 남상미가 영화에서 맡은 역할인 봉수미 캐릭터를 설명하며 “봉수미는 자신의 목적에 집중하는 캐릭터여서 나머지 부분은 관리가 안 되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 감독은 이어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은 남상미의 날렵한 얼굴을 기대하고 생각한 것”이라며 “원래는 남상미가 살을 많이 빼기로 했는데 건강하게 나왔다”고 했다.

이를 들은 남상미는 “감독님이 나에게 다이어트를 요구했다”며 “촬영을 시작하기 전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했고 감독님도 만족했다”고 했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터질듯한 가슴`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상미는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가슴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상미가 출연한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볼 수 있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가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돼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