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한국네일전문학원 종로점 개원,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도입

GK한국네일전문학원 종로점 개원,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도입

불경기가 이어짐에 따라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네일샵은 요즘 여성들에겐 좋은 창업아이템이 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전문적인 네일아트학원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네일아트학원이 이곳저곳 많이 신설되어 더욱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네일아트학원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네일아트학원들 중에서도 2001년 8월부터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학원을 운영해 온 GK한국네일전문학원 종로점은 2014년 9월 1일로 GK한국네일전문학원이 서울 종로에 개원하여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신설 소식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예비수강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GK한국네일전문학원은 부산 경남 일대에 1,000여명의 실력 있는 네일리스트를 배출한 학원으로, 10여년간 한국 현대백화점을 중심으로 네일살롱 경영을 해온 네일전문기업인 ㈜위드코 네일기업에 속한 학원이다.

㈜위드코 네일기업은 프랜차이즈 사업, 유통사업, 학원 운영 등의 체계적인 사업을 하고 있어서 GK한국네일전문학원에 다니는 수강생들은 전국 직영점과 GK한국네일전문학원 강사로 취업이 가능하며, ORLY NAIL 제품을 50%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GK한국네일전문학원은 2014년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제도에 따라 완벽한 교육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은 물론, 뷰티네일리스트 전문가로써 갖추어야 할 이론 및 실기 기술을 네일아트 최정예 강사진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고 한다.

GK한국네일전문학원 최유리 대표는 “KN한국네일전문학원 서울캠퍼스를 종로점으로 새롭게 개원하면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을 도입해 수강생들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며, 교육 수료 이후 100% 취업 및 창업까지도 원스톱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GK한국네일전문학원 종로캠퍼스는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nail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