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오는 8일,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서 추석을 소재로 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나만의 레스토랑을 만드는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9월 15일까지 추석 퀘스트 완료 시 한복 코스튬을 증정하며 기존 파티타임에 제공되던 와인을 수정과로 변경한다. 또한, 4종의 메인 NPC가 한복 코스튬을 장착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특정 시간 대 접속 이벤트를 통해 에너지, 재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감성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주민 마을인 ‘어빈타운’을 전통의 멋을 살린 한국풍 콘텐츠로 새 단장하고, 11일까지 추석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 지급,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추석 한정 조경물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국민 모바일 러닝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도 추석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부터 15일까지 ‘윈드러너 한가위 마라톤’을 개최해 누적 거리 60, 120, 180, 240, 300km를 달성하면 루비, 골드, 슈퍼 레전드, 매지컬 소환수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 본인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면 루비 50개를 지급한다.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서는 6일부터 10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은 물론, 게임 내 활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액션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3일부터 추석 기간 한정 특별 패키지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위메이드에서 선보인 초대형 온라인게임 <이카루스>도 3일부터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측은 “이번 위메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마련한 추석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