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대표 이수경)는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10월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를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2주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밀착면도가 가능한 제품이다.
28일까지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 10월 출시 예정인 브라운 시리즈 5 5050cc 모델을 예약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나이키 스포츠타올 등을 증정한다. 예약구매 후 SNS에서 시리즈 5 출시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1명), 보스 스피커(2명), 소니 휴대용 게임기(4명) 등 총 2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는 브라운만의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전기면도기다.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는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면도날과 40도 회전 헤드가 얼굴의 굴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닿기 힘든 까다로운 부위까지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준다.
1시간 만에 완전 충전 후, 코드를 꽂지 않아도 최대 45분 동안 면도가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김규호 부장은 “브라운 시리즈 5는 그 동안 면도하기 어려웠던 굴곡진 부분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10월 초 출시 예정인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는 옥션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5050cc모델 기준 26만원대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