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 대표 이종린)에서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6 케이스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퍼스트 클래스 케이스는 아이페이스의 5세대 케이스 모델 중 우레탄소재를 사용하여 강한 충격에도 휴대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여성의 S라인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노베이션 케이스는 기존 아이페이스 케이스의 그립감을 모두 추구하면서 케이스 측면에 카드 수납 공간을 추가하여 실용성을 더욱 강조하였다.
탁월한 충격방지, 완벽한 그립감, 감각적인 컬러까지 갖춘 아이페이스 케이스는 앞으로도 아이폰 6 사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페이스 아이폰6 케이스는 9월 3일부터 아이페이스몰에서 예약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4 케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아이페이스는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및 충격방지 케이스 브랜드로 동종 업계 1위로 선점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가방, 파우치, 카드홀더, 텀블러, 필름 및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슈퍼우먼서비스를 통하여 아이페이스 온라인 몰에서 정품 인증 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최대 6개월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