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진공+물 청소기 `아쿠아트리오 프로` 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아쿠아트리오 프로(모델명 FC7080, FC7088)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 프로’는 2012년 출시 당시 먼지 흡입을 하는 건식 청소에 습식 청소까지 가능한 ‘물 청소기’로 업계 주목을 받았던 아쿠아트리오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먼지 흡입과 물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는 기술로 청소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게 도와준다.

필립스, 진공+물 청소기 `아쿠아트리오 프로` 출시

아쿠아 시스템 기술은 쓸고, 닦고, 건조까지 3가지 청소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하는 기술이다. 물을 이용한 흡착 청소 방식의 청소력이 미세 먼지, 꽃가루, 고양이나 강아지의 털에서 나오는 알레르기 항원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항 알러지케어 성능을 인정받아 유럽 알러지 협회 ECARF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필립스, 진공+물 청소기 `아쿠아트리오 프로` 출시

물탱크를 꺼내지 않아도 쉽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에 투명 창을 마련하고, 급수와 비수 시기만을 알려주던 LED 알람 램프도 LED 상세 상태 표시 등으로 변경했다. 사용자가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물탱크 보충, 사용 준비 시기를 인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 프로 블루 모델(모델명 FC7080)은 전국 필립스 매장과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블랙 모델(모델명 FC7088)은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판매가는 89만6000원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