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정취를 만끽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가을의 정취를 만끽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하늘이 높고 푸르른 완연한 가을날로 접어들었다. 이런 날씨에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9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리는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중추국, 일간작, 다간작 등 6종류의 국화 수천 송이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에 펼쳐진다. 각각 정문과 동문 앞에 있는 할로윈 조형물과 함께 국화꽃이 만개해 있어 서울랜드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가을을 추억할 수 있다.



할로윈 유령들의 신나는 공연도 볼 수 있다. 할로윈 방송국이라는 소재로 스타 DJ 고스타가 꾸미는 할로윈 파티 <고스트 온에어>가 축제의 메인을 장식한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 해골, 좀비, 마녀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유령들이 출연하여 신나는 댄스무대를 선보인다.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아찔한 묘기를 펼치는 <할로윈 매직 서커스>와 마녀를 물리치고 캐릭터마을을 지키는 머털도사 이야기를 그린 공연 <머털도사와 심술쟁이 마녀>도 놓쳐서는 안 되는 공연이다.

서울랜드 내 베니스 무대 <가을빛 추억>에서는 라이브 밴드가 깊어가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선사하며,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이 밤까지 이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멀티플레이타운에 위치한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에 할로윈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 마녀, 미라, 드라큘라 등 할로윈 유령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이플 코스프레존’ ▲ 미로 속 해골유령이 깜짝 출현하는 ‘메이플 유령의 집’ ▲ 경품이 적힌 보물 카드를 찾는 ‘메이플 보물찾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삼천리동산에는 할로윈 의상과 소품을 이용해 가장 잘 변신한 가족이 우승을 차지하는 가족대항 <할로윈 코스프레 왕>과 벽 속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내는 <고스트를 찾아라>가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서울랜드에서는 부담 없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외국인은 약 60%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등학생은 평일에 한해 약 50% 할인된 금액인 17,000원에 자유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랜드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도 19,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카드 할인도 다양하다. 신한카드 고객은 9월 30일까지 카드 이용실적과는 무관하게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30%가 할인된다. 현대카드 고객은 자유이용권의 50%금액은 M포인트로 사용하고 20%의 금액은 현장할인을 받아 총 70%의 할인 혜택을 10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