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술보와 이중턱으로 잃어버린 브이라인, ‘나노V라인’으로 해결

‘지방’은 모든 여성들의 적이다. 하지만 얼굴에 너무 지방이 없을 경우 늘어지거나 쳐진 피부로 인해 노안으로 보일 수가 있다. 특히 얼굴 부분 중 앞볼과 이마에는 적당한 지방이 분포되어 있어야 하며, 이중턱과 심술보 지방 같은 경우는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 어려워 제거하는 것이 좋다. 많은 여성들은 갸름한 V라인을 만들기 위해 얼굴라인 관리를 따로 받거나 페이스요가를 하기도 한다. 브이라인은 단순한 피부관리나 마사지로는 단 시간에 큰 변화를 느낄 수 없다.

평소 과도한 얼굴지방으로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취업준비생 김지연씨(취업준비생, 24세)는 “면접을 볼 때마다 얼굴 살 때문에 신경 쓰인다. 특히 도드라진 광대와 이중턱살 때문에 인상이 좋지 않아 보인다”며 “얼굴라인을 매끄럽게 하고 싶지만, 뼈를 깎는 안면윤곽 수술이나 양악 수술은 비용적인 부담과 수술에 대한 위험 부담이 커서 고민된다”고 말했다.

심술보와 이중턱으로 잃어버린 브이라인, ‘나노V라인’으로 해결

김 씨와 같이 이중턱살과 광대, 심술보살로 고민 중인 여성들이 많다. 이런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시술이 바로 페이스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이다. 하지만 일반 얼굴지방흡입 시술은 확실한 효과를 보기 어렵다. 지방이 완전히 제거 되는 것이 아니라서, 추가 시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부분들을 보완한 나노V라인 시술은 턱선지방, 이중턱지방, 과도한 볼지방, 광대살지방 등 특정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는 수술이며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기 때문에 제거된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아서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뷰티라인성형외과(http://www.beauline.co.kr) 서우진 원장은 “나노브이라인수술은 일시적인 지방분해 주사요법과 달리 미세케뉼라로 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지방세포를 제거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다양한 케이스가 있지만 볼살이 처져 심술보처럼 보이는 경우, 심한 이중턱으로 턱과 목의 경계가 불분명한 경우에 특히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