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 후, 목욕 대신 붐(VUUM) '펫케어시스템'으로 관리

바람으로 먼지, 이물질, 털 제거해주는 붐 펫케어시스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강아지 산책 후, 목욕 대신 붐(VUUM) '펫케어시스템'으로 관리

개에게 산책은 필수다. 산책을 하며 좁은 실내에서 지내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부족한 운동량을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흔히 개는 음식을 주는 사람을 제일 따른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산책을 시켜주는 사람을 가장 좋아하고 따른다고 한다. 개가 얼마나 산책을 좋아하는지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다.

견주에게 산책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산책 후의 관리다. 야외 활동을 하는 동안 개는 먼지, 진드기, 세균 등 온갖 해로운 물질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산책을 할 때마다 목욕을 시키는 건 권장되지 않는다. 개는 피부가 얇고 건조해 매일 목욕을 하면 피부병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매일 목욕을 시키는 건 주인에게도 퍽 번거로운 일이다.



이 같은 고민에 빠진 견주들 사이에서 붐(VUUM)의 ‘펫케어시스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붐 펫케어시스템은 축적된 공기 조화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용 장비 및 생활가전을 선보이고 있는 ㈜이주코리아의 에어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펫 전문 가전이다.

전자레인지와 비슷한 형태의 작은 클린룸 안에 반려동물이 들어가면 따뜻하고 쾌적한 바람이 나와 먼지와 털, 각종 이물질을 제거해준다. 바람으로 샤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발생하는 음이온과 피톤치드 아로마 성분은 산책 후 피로와 긴장감을 해소하고, 피부와 모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건조 및 제습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목욕 후 드라이기를 사용해 말리는 번거로움 없이 보다 쉽고 빠르게 반려견의 털을 건조할 수 있다.

또한 펫케어시스템에는 항공기 난방 시스템에 적용되는 기술이 적용돼 과열될 염려가 적고, 소음도 적어 소리에 예민한 동물들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붐(vuum)은 반려동물과의 외부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을 맞아 이동과 수납이 편리한 다기능 제품인 `펫케어 켄넬`과 `멀티케어박스`의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패브릭케어시스템 구매 시 붐에어클리너와 그루밍 키트를, 오픈케어시스템 구매 시 붐에어클리너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패브릭케어시스템, 상품권, 스마트 행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붐 공식 홈페이지(www.vuu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