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배 전희숙 열애인정
왕배와 전희숙의 열애인정이 뜨겁다.
22일 왕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침부터 연락이 폭주.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이달 24일 있을 여자 플뢰레 단체전도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태극전사들이여. 파이팅.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들 계신데 오해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전희숙은 21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중국의 리후이린 선수를 15대 6으로 꺾고 금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이후 전희숙과 왕배가 5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됐고, 전희숙은 공식 기자회견 자리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 커플 탄생을 알렸다.
이날 전희숙은 “왕배는 성실한 남자다. 만난 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항상 힘이 돼 주고 격려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왕배가 연예인이고 나도 운동선수라서 사람들에게 둘 사이에 대해 쉽게 말하지 못했다. 그런점은 미안하다”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열애 사실을 공개해달라고 해서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왕배는 가수 겸 방송인으로 MBC <섹션TV 연예통신>, JTBC <닥터의 승부>, KBS1 <대한민국 행복발전소>, SBS <도전천곡>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날 전희숙은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남현희와의 준결승에서 역전승을 거둔 전희숙은 결승전에서 중국 리후이린을 가볍게 눌렀다.
한편 왕배 전희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왕배 전희숙, 훈훈하다" "왕배 전희숙, 보기좋다" 왕배 전희숙,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냈구나" "왕배 전희숙, 행쇼!" "왕배 전희숙,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왕배-전희숙 왕배 연애중 전희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