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으니 '훈남포스' 폴폴…'육군홍보모델답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꿀성대 교관 육군홍보모델
출처:/온라인 커뮤니티/꿀성대 교관 육군홍보모델

꿀성대 교관 육군홍보모델

꿀성대 교관의 선글라스 벗은 모습이 공개되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여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교육을 담당했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하게 됐다.

앞서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여성 출연진을 훈련시키는 역할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는 훈훈한 외모와 멋있는 목소리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꿀성대 교관에게 멤버들은 “이제 우리 보지 못하는 거냐”라고 질문했고, 교관은 “그렇다”라고 짧게 답했다.

혜리는 “멋있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 봐도 되냐”고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 없이 미소만 지은 채 떠나 혜리를 실망하게 했다.

방송이 끝난 후 `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도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 상에는 선글라스를 벗은 얼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꿀성대 교관은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 훈남이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 목소리도 외모도 훈훈”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굴, 하루아침에 온라인 스타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꿀성대 교관 육군홍보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