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취업난, 경기불황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평균 초혼 연령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결혼 적령기에 있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은 20~30대 사람들은 한번쯤 ‘나는 언제 결혼할 수 있을까?’ ‘지금 결혼하면 후회하진 않을까’하는 의문을 갖게 된다.
이처럼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진 미혼 남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주)아로하결혼정보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110문항으로 이루어진 결혼심리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심리테스트는 아로하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110문항으로 이루어져 보다 심층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실시 후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110문항 결혼심리테스트뿐만 아니라 12개의 큰 분류로 나누어진 각종 결혼 관련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되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테스트로는 결혼정보업체 가입비산정, 매칭 가능 회원테스트, 나의 결혼등급, 현재 결혼심리, 나의 연애심리, 나의 연애매력, 결혼심리테스트, 이상형 찾기 등이 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심리테스트를 통해 각자 결혼에 대한 심리를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모든 테스트는 아로하결혼정보업체의 결혼매칭연구소에서 1년여 동안의 연구를 거쳐 개발된 신뢰도 높은 테스트이다.
결혼정보회사 아로하는 “평균 초혼 연령이 높아지며, 결혼 적령기에 들었음에도 결혼에 대해 고민하고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본인도 자신의 마음을 잘 알 수 없을 만큼 고민이 될 때, 결혼에 대한 여러 가지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결혼심리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마음껏 이용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하결혼정보회사는 압구정과 분당에서 12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성혼제일주의 결혼정보업체이다.
현재 결혼정보업체 아로하에서 제공하고 있는 110문항 결혼심리테스트 외 심리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aroh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