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며 동시에 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채널링 파트너십을 통해 테스터 모집 및 2차 CBT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 모집을 공지한 바와 같이 오는 26일까지 20일간 진행하며 이후 27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29일 2차 CBT 시작 등 주요 일정을 확정했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음게임과의 채널링 파트너십도 발표했다. 다음게임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 다음게임 계정으로 아제라 2차 CBT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채널링 협약으로 다음게임의 다양한 회원층을 확보, 보다 많은 테스터를 모집할 수 있으며 2차 CBT에서도 다양한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테스터 모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응모권을 얻을 수 있고 보유 개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응모권으로는 29일부터 최고급 사양 PC 등 현물 상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아제라’ 2차 CBT는 다음게임과 함께 진행하게 돼 더욱 뜻 깊게 생각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주실 수록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아제라’ 2차 CBT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