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 소독기 유팡’으로 환절기 우리 아이의 건강 지키세요

‘젖병 소독기 유팡’으로 환절기 우리 아이의 건강 지키세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시기는 감기에 걸리기 쉽다. 환절기 날씨는 특히 영유아들에게 치명적인데, 큰 일교차는 우리 몸의 자율 신경계에 이상을 일으키고,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특히 한낮의 더운 기온만을 생각하여 짧고 얇은 옷을 입은 채 선풍기 또는 에어컨을 틀어놓고 잔다면 밤사이 차가워진 공기로 인해 감기에 걸리기 쉽다.

이러한 환절기에 아이들의 경우, 성인보다 면역력이 더 약하기 때문에 평소에 감기를 예방할 수 있 는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욱 환절기 감기는 알레르기 증상이 동반되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아토피나 비염 등을 앓고 있다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내 아이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미 많은 부모들이 ‘젖병 소독기 유팡’을 사용하고 있다. 아이들은 손이나 입을 통해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자주 접하는 젖병부터 꼼꼼히 소독하여 질병을 예방하고자 하는 것이다.

‘젖병 소독기 유팡’은 기본적인 소독용품으로 일부 저가의 소재로 소독기 흉내만 낸 제품들과는 차별성을 띤다. 소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내부 반사판은 자외선 빛으로 소독할 수 있도록 처리했으며, 고급 위생용품에 주로 쓰이는 ‘304 스테인리스’로 만들었다. 또한, 빛의 반사 효율을 높이기 위해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를 사용했다. 제품 뒷면에는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먼지, 세균을 막아주는 ‘극세사 향균필터’를 사용해 아이 용품들을 훨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소독 및 보관할 수 있다.

‘젖병 소독기 유팡’을 개발·생산한 ㈜블루케어 유팡은 ‘내 아이의 필수품, 국민 젖병 소독기 유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젖병 소독기 개발업체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갖추고 나아가고 있다.

한편, 젖병 소독기 전문업체 ㈜블루케어 유팡은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