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지디 키코 열애설에 과거 지드래곤의 노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0년 빅뱅의 멤버 탑과 함께 유닛 `지디&탑`을 결성했다.
이 때 지드래곤이 작사한 ‘이츠 유어스 투 해브(IT’S YOURS TO HAVE)’ `인트로`의 가사를 보면 "내 키는 작지만 내 여자는 키커"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이것이 키코를 뜻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설이 처음 보도된 것이 지난 2010년이었고 `지디&탑`의 앨범이 나온 것이 2010년 12월이기 때문이다. 더구나 키코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하기에 `내 여자는 키커`라는 부분은 키코를 의미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국내 한 매체는 8일 지드래곤과 키코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강남과 이태원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나누거나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포옹을 하거나 얼굴을 쓰다듬는 등 애정표현도 숨기지 않았다.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잘 어울리네",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언제 인정할까",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친구일 수도 있지",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공식입장 기다리자",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 알아서 잘 하겠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지디 키코 열애설 지디 미즈하라키코 지디앤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