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체형관리는 ‘노블스토리’ 산후골반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출산 후 체형관리는 ‘노블스토리’ 산후골반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임신과 출산이라는 과정은 골반주위 근육과 골반저근, 그리고 엉덩이 근육 등의 약화로 인해 골반의 균형을 무너뜨린다. 또한 육아와 수유로 인한 자세는 골반의 틀어짐을 유발하는 큰 요인이 된다. 골반의 변형은 장기의 위치 변화와 더불어 혈액순환 장애로 이어져 복부, 하체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출산 후 변형된 골반을 교정하지 않는다면 아랫배가 나오고 엉덩이가 펑퍼짐하게 되는 현상을 촉진 시킨다.

또한 골반의 이상 현상으로 인해 변형된 척추는 좌우 균형이 기울어지게 되며, 뒷목의 뻣뻣함, 어깨 결림, 허리통증을 유발한다. 게다가 골반의 틀어짐 현상이 심할 경우 두통이나 치통 등의 질병까지 유발 할 수 있다. 산전 산후 전문브랜드 노블스토리는 릴랙신 호르몬이 분비되는 출산 후 2개월 이내에 골반의 균형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출산 후 6개월 이내에 올바른 골반교정관리를 권장한다.



노블스토리의 산후골반프로그램은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골반의 불균형을 관리하며 산후 수유와 육아로 인한 손목과 어깨, 허리 그리고 골반주변의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노블스토리는 부천 중동, 서초 교대, 수원, 안산, 안양 평촌, 용인, 인천 송도, 영등포 목동, 잠실, 청담 까지 전국 12개 지점이 있으며 웨딩, 산전, 산후는 물론 갱년기에 적합한 프로그램까지 여성생애주기에 따른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노블스토리 안양 평촌점 관계자는“여성의 경우 생애주기에 따라 전체적인 관리가 체계적으로 진행돼야 한다”며 “20년 전 웨딩케어를 위해 첫 방문했던 고객이 현재 갱년기 프로그램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