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예슬, 유민상의 그녀 일상모습 화제… '미모도 몸매도 걸그룹같아'

홍예슬 유민상
 출처:/홍예슬 트위터
홍예슬 유민상 출처:/홍예슬 트위터

홍예슬 유민상

유민상의 그녀 홍예슬의 일상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유장프)에는 유민상 송영길 홍현호 최재원 노우진 등이 등장했다.

이날 유민상은 “영길이도 결혼했는데 유민상은 뭐하냐는 말이 많아서 이런 코너를 만들었다. 리얼로 하는거다. 내가 누군가를 만나게 되면 이 코너는 끝난다”고 말했다.

이에 홍현호 최재원 등은 “저희는 이 코너밖에 없는데”라고 아쉬워했고 송영길은 “이 한심한 놈아. 이 코너가 끝나겠냐? 이 코너는 우리 출연료 챙겨주려고 하는 코너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유민상은 “이상형은 한지민이다”라고 했고 “실명 거론했다고 고소당해서 코너 끝나는 거 아니냐”는 홍현호 최재원의 말에, 송영길은 “한지민이 미쳤냐? 한지민이 무슨 반응을 해”라고 유민상을 무시해 유민상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노우진은 “인간 유민상을 자랑하려 이 자리에 나왔다. 민상 형은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다. 나이트 클럽에서 부킹해도 한 여자만 본다.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라고 말했다.

홍예슬은 1990년 생으로,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한편, 홍예슬 유민상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유민상 이상형 홍예슬, 누구야 대체?" "유민상 이상형 홍예슬, 얼마나 예쁘길래?" "유민상 이상형 홍예슬, 유민상 얼른 좋은 사람 생겼으면"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예슬 개그우먼 홍예슬 유민상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