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짝 출연 논란이 화제다.
14일 오후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대해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게재하고 "12월13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통해 성민은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죄송하다"라며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팬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대해 성민은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라며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라고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더불어 성민은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해 "저는 뮤지컬 배우이자 CF모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특이사항이 하나 있다"라며 "밤 10시30분이 통행금지 시간이다. 그래서 외박을 한 번도 못 해봤다. 오늘이 첫 외박 여행"이라고 덧붙였다.
김사은은 또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에너지 넘치는 사람,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며 "특히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방송이 나간 뒤 김사은의 페이스북에 심야 콘서트 관람 인증샷, 부산 홍콩여행 사진들이 게재됐던 사실이 알려져 외박과 통금시간에 대한 거짓말 논란이 불거졌다
성민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9월 정규 7집 앨범 ‘마마시타(MAMACITTA)’로 활동 중이다. 김사은은 지난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햔편, 성민과 김사은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일각에서는 임신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미디어는 “속도 위반은 절대 아니다. 진지한 만남을 갖던 두 사람이 양가 부모에게 인사하고 최근에 결혼식 날짜를 정했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거 사실인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외박을 한번도 안해봤다고?"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과거 발언 왜 그랬을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거짓말 논란까지 이유가 뭐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