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결혼 8주년 기념… '신혼분위기 물씬'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출처:/하리수 페이스북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출처:/하리수 페이스북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화제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화보에 대해 하리수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번에 결혼한 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하리수와 턱시도를 입은 남편 미키정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석양을 배경으로 서로 진한 뽀뽀를 하는 장면과 해변에서 함께 점프 컷 등 행복한 미소가 담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8년이 지났지만 변함없이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하리수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결혼기념일인 내년 5월 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웨딩사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지난 10월 1일 강화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펜션을 배경으로 여름, 가을 테마에 맞춘 1차 야외 촬영을 진행했다.

또 여름, 가을 테마 2차 스튜디오 촬영과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릴 평창을 배경으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겨울 경관도 담아낼 하리수-미키정 부부의 뜻 깊은 8주년 리마인드 웨딩촬영에 관심이 쏠렸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하리수 미키정 부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미키정과 정말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 것 같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하리수와 미키정은 언제봐도 기분좋은 부부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하리수-미키정 부부가 벌써 결혼 8주년이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하리수 미키정 부부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