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행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날씨다. 산과 바다, 어디로 향해도 좋을 때이지만 번잡스러움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고민이 시작되기도 한다. 계절의 정취는 만끽하면서도 개인적인 시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이 곳을 주목해 보자.
바로 거제도에 위치한 ‘펜션 칸’(pskhan.co.kr)이 그 주인공. 거제도에 위치한 많은 펜션 중 유독 이 곳이 주목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로는 아름다운 전망을 꼽을 수 있다. 오른쪽에는 해금강, 왼쪽에는 외도가 한 눈에 들어오고 맑은 날에는 대마도가 보일 정도로 창틀 가득 바다를 담고 있다. 전 객실에서 이러한 바다 전망은 물론이고 일출과 일몰을 감상을 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전망 좋은 펜션 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것은 바로 이 때문이라고.
두 번째로는 거제도의 주요 여행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다. 펜션에서 차를 타고 멀리까지 나가야 할 필요가 없다. 외도행 유람선 선착장이 차로 3~4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몽돌 해수욕장과 매물도, 장사도 등 인근에 위치해 있어 여행하기에 편리하다. 이동하는 시간 때문에 피로감이 배가 되는 일은 이 곳에서는 겪지 않아도 된다.
마지막으로 이 곳이 자랑하는 매력은 바로 고급스러운 시설이다.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펜션으로 모든 시설이 세련되고 깨끗하다. 특히 이 곳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바다를 눈앞에 둔 풀빌라는 마치 이국으로 휴양을 온 듯한 느낌을 한껏 자아낸다. 그 덕에 거제도 풀빌라 펜션으로 입 소문을 타며 가족 고객은 물론이고 커플 고객들도 즐겨 찾는 또 하나의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여름 휴가를 아직 떠나지 않은 사람 혹은 여름의 휴가가 어쩐지 아쉽게 느껴진 사람이라면 거제도로 향해보자.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펜션인 펜션칸에서 즐기는 거제도의 아름다움은 잊지 못 할 추억이 될 것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