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안젤라박 김인석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소식이 들려 화제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다음달 28일 서울 마포 가든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인석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박수홍과 최은경이 맡으며, 신접살림은 경기도 일산에 마련할 계획이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지난 7월, 영어 과외선생님의 소개로 처음 만나, 교제 5개월만에 부부가 된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김인석 소속사 관계자는 “속도위반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김인석은 소속사를 통해 "2014년은 저에게 참 많은 의미로 기억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습니다.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인석은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엔 박휘순 윤성호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안젤라 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현재 EBS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폐셜`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드립니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김인석 안젤라박 축하해요" "김인석 안젤라박 우와 잘 어울리는 듯"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우와 다음달 결혼하시는구나"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안젤라박 김인석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