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판매점 캔들나무 의정부역점, 집들이 선물 트렌드 주도

양키캔들 판매점 캔들나무 의정부역점, 집들이 선물 트렌드 주도

본격적인 가을철 이사 성수기에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도 늘어난 추세이다. 과거에 휴지나 세제와 같은 선물들이 주를 이뤘다면 요즘에는 아로마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캔들이 집들이 선물로 인기다.

캔들나무 의정부역점은 집들이 선물이나 답례품으로 소이캔들을 찾는 손님이 부쩍 늘었다. 향초를 사용하면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인테리어효과 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파라핀 캔들은 인체에 유해할 수 있어, 고객들은 천연왁스로 만들어진 소이캔들을 많이 찾는 추세이다.



실제로 캔들나무는 양키캔들 뿐 아니라 다양한 소이캔들을 진열해 판매하고 있다. 10여 가지 이상의 천연 캔들브랜드는 캔들나무 의정부역점의 가장 큰 장점이다. 때문에 고객들은 다양한 향기를 한 자리에서 시향해볼 수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의정부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캔들나무 의정부역점은 매장 근처만 거닐어도 향기에 이끌려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또한 유동인구가 많아,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갖추고 있다.

캔들나무는 양키캔들, 퀸비의 비즈캔들을 포함해 각종 소이캔들을 파는 국내 멀티 캔들샵이다. 또한, 캔들워머나 디퓨저 등 캔들과 어울릴 수 있는 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한편, 캔들나무는 ‘제1회 모델 콘테스트’ 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캔들나무.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