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에 대해 윤계상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그남자, 그여자` 특집으로 배우 윤계상, 고준희, 이미도, 박범수 감독과 연예계 대표 뮤지션 부부 조정치 정인 부부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얼마 전 19금 로맨틱 코미디 영화 `레드카펫`을 촬영한 윤계상에게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의 터치가 없었느냐고 물었다.
이에 해피투게더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에 대해 윤계상은 "각자의 작품에 대해서는 터치하지 않는다. 쿨하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고 이하늬에 대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이하늬가 영화 `타짜2`에서 노출을 감행한 것에 대해 "정말 아까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연기적으로 더 보여줘야 할 사람이다. 작품으로 더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여자친구의 연기력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해피투게더 윤계상은 여자친구 이하늬의 키스신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묻자 “서로 배우다 보니 정말 정확하게 보는 것 같다. 배우들끼리니까 ‘진짜 썸을 타는 구나’라는 건 직감적으로 느껴진다. (연인의 감정이 어떤지 보이기 때문에)그래서 아무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투게더 윤계상은 "이하늬와 같은 작품을 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 소식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 , 잘 어울리는 커플", "해피투게더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 , 윤계상 고수다", "해피투게더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 , 능력자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윤계상 여자친구 이하늬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