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정규과정 배우고 취업 준비하자

웹디자인 정규과정 배우고 취업 준비하자

강남에 위치한 모노라움학원(대표 주재승)에서 웹디자이너와 웹퍼블리셔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정규 과정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웹디자이너와 웹퍼블리셔 계열에서의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집중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과정이 모노라움학원에 개설된 것. 해당 과정은 네이버, 한게임, 네오위즈, 넥슨 등 유명한 IT기업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전문적인 강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효율적인 교육을 위해 수강생은 소수 정예로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생들은 개인 수준에 따라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에 개설되는 강의 중 UI 디자인 과정에서는 포토샵과 일러스트 툴, 실무 프로세스, 웹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작을 해봄으로써, 실제 현업에서 진행하는 벤치마킹, 목업 제작, 퀄리티업을 위한 시안 디벨롭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웹퍼블리셔 과정에서는 HTML5/CSS3 기술을 근간으로 한 웹표준 시메틱 마크업부터 웹접근성, 코딩컨벤션, jQuery 등 실무에 필요한 프론트엔드 개발 기술을 전반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현장에서 요구되는 공수산정/일정표 작성, 최적화, PC/Mobile 등 다양한 디바이스 해상도에 대응하는 반응형 웹 구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교육 과정에 해당하는 내용 뿐만 아니라 타 직군의 이해 및 실습 과정도 커리큘럼에 포함해, 실무에 뛰어들었을 때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모노라움학원의 주재승 원장은 “출판 서적을 기초로 한 기술 강의만으로는 실무 현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장의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사고력, 해결능력 향상에 중점을 둔 학습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해당 강의는 그동안 소규모의 집중적인 학습 분위기를 찾았던 수강생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홈페이지(www.monoraum.com)와 상담전화(02-2038-3915)를 통해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정규 과정 모집 기간 동안에는 각 교육 과정에 따라 선착순 할인, 카드 무이자 할부, 단체 등록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