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옆 여신포스…한국 여배우의 당당한 자태 '눈길'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여배우/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스틸 컷]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여배우/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스틸 컷]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여배우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에 한국 배우 수현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이하 한국시각)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2`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을 살펴 보면,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난 4월 한국 촬영 당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또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이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있는 모습이 포착돼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할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우월한 비율"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예고편부터 나오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당당해 보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토르 여배우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