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ONE.CASE(원케이스), 11월5일 ‘딱한여자’ 음원공개

신인 그룹 ONE.CASE(원케이스), 11월5일 ‘딱한여자’ 음원공개

신인3인조 남성그룹 ‘원케이스(ONE.CASE)’가 가을감성의 ‘딱한 여자’로 11월 5일 첫 음원을 공개하며 데뷔한다.

jl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 공개 전 원케이스의 타이틀곡 “딱한여자”의 티져를 공개할 예정이다.



원케이스는 기존의 아이돌 그룹이 5명 이상인 그룹들에서 벗어나 3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중성을 강조한 멜로디의 곡으로 선보이는 원케이스의 멤버는 태빈, 찬석, 지뉴이다.

타이틀곡 "딱한여자"는 헤어지는 연인의 심리를 새로운 관점에서 해석하고 진부하지 않게 풀어내는데 포커스를 두어, 날 떠날거라면 네가 나쁜 여자가 되어 “차라리 날 밟고 떠나가라, 넌 정말 딱한 여자야” 라며 먼저 이별을 고한 그녀에게 차라리 널 잊기 쉽게 도와달라는, 남자 주인공의 진심어린 체념과 역설적인 심리를 표현한 곡이다.

최근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 달샤벳, FT아일랜드, 다비치 등의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하고 백지영, JYJ, 에이젝스 등의 작사가로 참여한 `오현주`가 디케이샤인(DK$HINE) 과 함께 공동 작사했다.

jl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월 뜨거워진 아이돌 경쟁 속 도전장을 낸 원케이스는 대중성과 비주얼을 무기로 11월 초부터 본견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