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환절기 ‘에어비타 공기청정기’ 판매 돌풍

가을철 환절기 ‘에어비타 공기청정기’ 판매 돌풍

실내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이 다가오면 가정과 사무실의 공기 오염이 우려되기 마련이다. 이런 우려를 잠재워줄 만한 공기청정기가 출시됐다.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비타(대표 이길순)에서 선보인 가정용 공기청정기 ‘뉴 에스 에어비타’(NEW-S AIRVITA)는 지난 31일 방송된 CJ 오쇼핑을 통해 방송 40여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뉴 에스 에어비타`는 합리적인 소비 트랜드를 가진 신세대 주부들의 입맛에 맞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환해 줘야하기 때문에 구매 이후에도 별도의 관리비용이 드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1~2달의 한번 정도 물로 세척해 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달 내내 24시간 사용해도 전기료가 100원 미만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집안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의 또 다른 장점은 설치가 간단하다는 점이다. 콘센트에 바로 꽂아 사용하는 제품으로 설치 및 작동 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에어비타는 미니 가정용 공기청정기 업계 1위 기업이라는 자부심과 더불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해져 환기시키는데 어려움이 있을 때 집안 내 세균과 유해물질, 담배냄새 화장실 냄새 등 각종 악취를 잡아 줄 필요가 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항균, 탈취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겨울철 실내 공기정화에 큰 도움을 준다.

가정용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에어비타 차량용 공기청정기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차량의 경우 밀폐된 공간이기 때문에 세균 번식과 악취가 발생해 건강을 위협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비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차량의 고질적인 문제인 담배냄새와 각종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업계 관계자는 "뉴 에스 에어비타는 지난 2012년도 출시 당시 세계 유명 발명대전인 제네바 발명대회 금상을 수상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며 에어비타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고 전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의 자세한 제품 상담 및 구입 문의는 에어비타 고객 센터 1588-7025 또는 에어비타 홈페이지 www.airvita.net 에서 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재영기자 hasub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