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의 질문에 VJ가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돌아왔다)’는 ‘엄마한텐 비밀이야’편으로 송일국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식사를 마친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는 거실로 나왔고, 민국은 평소에는 천으로 가려져 있던 곳에 VJ가 있는 것을 보고 달려가 “아저씨 지금 뭐하세요?”라며 질문했고, 당황한 VJ는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민국을 다른 쪽으로 가도록 타일렀다.
VJ가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는 “아저씨 지금 뭐하는 거예요?”, “아저씨 뭐하세요?”라고 폭풍 질문했다.
당황한 VJ는 민국이에게 “저쪽에 가서 놀래?”라고 시선 전환을 유도했지만 속수무책이었다. 대한이와 만세까지 다가와서 “아저씨 뭐하세요?”, “아저씨 뭐야? 뭐야?”라고 물으며 의자까지 가져와 자리를 잡고 VJ에게 질문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만세는 반대편에 있는 VJ 텐트로 달려가 “열려라 열려”라고 외쳤다. 민국이는 열리지 않는 텐트를 혼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귀여워 죽겠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둥이 보는 맛에 슈퍼맨 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삼둥이 말도 예쁘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