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그레이·샴페인골드 출시

발뮤다의 한국 영업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한국리모텍(대표 황영철)은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신제품으로 새로운 컬러인 그레이, 샴페인골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중 샴페인 골드는 한정판으로 출시돼 발뮤다 애호가들에게 소장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발뮤다는 에어엔진 상부 가드와 후면 패치 부분에 각각의 컬러를 적용해 집안 분위기 또는 선호하는 색상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혔다.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그레이·샴페인골드 출시

에어엔진은 ‘제트클린모드’를 적용해 분당 최대 1만리터의 공기를 내뿜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어준다. 필터는 6.8미터의 헤파필터를 360도로 돌돌 말아 겉면에 용균 효소를 코팅해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활동을 억제시켜준다. 효소필터 안쪽에는 동일한 모양의 활성탄 탈취 유닛이 결합돼 실내 냄새를 제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한국리모텍은 “올해도 여전히 중국발 스모그의 영향이 계속 될 것으로 보여 실내 공기가 중요시 되고 있는데 에어엔진이 365일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 지킴이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은 온라인 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전 점, 신세계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블랙과 그레이 색상은 69만9000원, 샴페인골드 색상은 72만9000원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