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트윈텍은 지난 10일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이 손쉽게 세척 가능한 `써큐온 가습기 H25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써큐온 가습기 H250은 상부 급수 방식으로 위쪽에서 덮개를 열고 간편하게 물을 채워 넣을 수 있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개방형 구조로 별도의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이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기존의 한 방향으로만 가습이 가능한 구조에서 360도 각도로 회전이 가능한 2개의 파노라마 노즐을 적용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조작 버튼도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이루어져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써큐온 가습기 H250은 7가지 컬러의 LED무드 조명등을 달아 디자인 완성도도 높였다. 아로마디퓨저 투입구가 별도로 있어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도 방향제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2.5리터 대용량으로 이루어져 밤새 강으로 틀어도 8시간 이상 작동이 가능하다.
트윈텍 관계자는 “풍부한 가습으로 방안의 최적의 습도를 조절하여 생활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물이 닿는 부분을 구석구석 직접 닦을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청결함을 중요시하는 병원이나 산후조리원 등에서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써큐온 가습기 H250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irq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