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파격과 소통으로 ‘감동’ 선사

아제라, 파격과 소통으로 ‘감동’ 선사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MMORPG가 파격과 소통을 앞세워 2차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참여자 캐릭터를 최고 레벨로 세팅시켜 최고 콘텐츠를 맛볼수 있도록했고 이용자들의 요구에 `마갑기`를 배제시켜 눈길을 끌었다.



11월 10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가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에서는 필드 전쟁부터 인스턴트 전장인 이미르 100킬전, 국가전인 마룡소환전, 공성전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추가해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3국의 치열한 전투가 연일 펼쳐졌다. 이미르 100킬전은 이용자들의 요구에 마갑기를 배제하며 ‘소통의 게임`임을 강조했다.

2차 CBT 기간 중 눈에 띄는 장면은 9일차 테스트였던 지난 6일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등 3국의 국왕들이 한 자리에 모인 정상회담이다. 일반 유저들은 자국 채팅창만 활용할 수 있지만 국왕들의 경우 정상회담 채팅으로 외교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마지막 날인 지난 11월 7일에는 점핑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모두 최고레벨까지 상향시켰다. 추가 공성전도 진행해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이 아제라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이 전해주셨던 많은 피드백들을 소중히 살펴보고 향후 공개 서비스까지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제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zera.halgame.com)와 다음게임 아제라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aze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
target="_blank">http://www.hungryapp.co.kr
)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