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 에서 지난 여름 출시 된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의 류현진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구공 블루투스스피커 Mr.B 의 류현진 에디션은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의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선수의 국내 에이전트인 에이스펙코퍼레이션 과 제닉스와의 라이센스 제품 계약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는 제닉스에서 직접 디자인과 설계한 제품이며 상품화하기 까지 2년여의 시간이 흐른 제품이다.
이유는 실제 야구공과 똑 같은 디자인과 재질 무게를 맞추어야 했으며 마지막으로 야구공의 생명인 스티치 실밥이 실재 야구공과는 달리 100%수작업으로 진행해야 하는 점이었다. 1명이 하루 30개만 제작할 수 있을 정도로 특별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어려움을 모두 해결하고 출시된 제닉스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는 중국 미국 한국에 디자인 특허를 낸 상태이다.
이번에 출시 되는 Mr.B 류현진 에디션의 경우 류현진 선수의 트레이드 번호인 99 등번호와 RYU 그리고 사인 인쇄가 되어 있으며 일반판에는 없었던 RYU 99 가 인쇄된 전용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정식 출시는 11월 6일로 정했으며 출시 이벤트로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연계하여 특별히 Mr.B 류현진 에디션과 똑 같은 디자인의 실재 야구공을 추가로 증정하는 1 + 1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99개 한정판을 판매하고 한정판 매출액 전부를 유소년야구단에 기부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