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에서 대한민국 대표 야구 선수 류현진 선수의 로고와 싸인이 들어간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정식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 에서 지난 여름 출시 된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의 류현진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구공 블루투스스피커 Mr.B 의 류현진 에디션은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의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류현진선수의 국내 에이전트인 에이스펙코퍼레이션 과 제닉스와의 라이센스 제품 계약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제닉스에서 대한민국 대표 야구 선수 류현진 선수의 로고와 싸인이 들어간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정식 출시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는 제닉스에서 직접 디자인과 설계한 제품이며 상품화하기 까지 2년여의 시간이 흐른 제품이다.

이유는 실제 야구공과 똑 같은 디자인과 재질 무게를 맞추어야 했으며 마지막으로 야구공의 생명인 스티치 실밥이 실재 야구공과는 달리 100%수작업으로 진행해야 하는 점이었다. 1명이 하루 30개만 제작할 수 있을 정도로 특별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어려움을 모두 해결하고 출시된 제닉스 휴대용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Mr.B 는 중국 미국 한국에 디자인 특허를 낸 상태이다.

이번에 출시 되는 Mr.B 류현진 에디션의 경우 류현진 선수의 트레이드 번호인 99 등번호와 RYU 그리고 사인 인쇄가 되어 있으며 일반판에는 없었던 RYU 99 가 인쇄된 전용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정식 출시는 11월 6일로 정했으며 출시 이벤트로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연계하여 특별히 Mr.B 류현진 에디션과 똑 같은 디자인의 실재 야구공을 추가로 증정하는 1 + 1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로 류현진 선수의 친필 싸인 야구공 블루투스 스피커 99개 한정판을 판매하고 한정판 매출액 전부를 유소년야구단에 기부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