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댓국창업 브랜드 ‘강창구찹쌀진순대’ 매출 화제

순댓국창업 브랜드 ‘강창구찹쌀진순대’ 매출 화제

다수의 성공사례를 갖춘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많은 주목을 받게 된다. 가맹점의 성공은 성공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객관적인 지표가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가맹점 성공사례를 본 후 희망적인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순대요리전문점 ‘강창구찹쌀진순대’는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창업의 희망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 오픈한 매장이 높은 매출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특히 경쟁이 치열한 상권에서 이러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올해 오픈한 남양주진접점, 강남직영점, 영등포1호점, 광주목현점, 여의도1호점, 역삼점, 대전둔산점, 삼성점, 양평동점, 포천선단점 등은 특별한 마케팅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찾았다.

국내산 돼지 사골을 12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 사용, 2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만드는 명품 순대,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등은 인기비결로 분석되고 있다.

본사의 전문화된 창업시스템도 성공의 밑바탕이 되고있다. ‘강창구찹쌀진순대` 본사는 가맹점 개수 늘리기에 치중한 영업이 아닌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모토로 성공의지가 있는 가맹점주와 함께한다.

또한 브랜드에 최적화 된 상권을 본사 전문인력들이 철저하게 분석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곳에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있다. 이때문에 돈을 벌기에 급급한 일부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달리 차별화 된 창업시스템이 가맹점주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순대국창업 프랜차이즈 ‘강창구찹쌀진순대’의 관계자는 “올해 오픈한 가맹점도 성공의지 확인과 함께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매장 개설을 진행했다. 이러한 노력이 밑바탕이 됐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무분별하게 가맹점을 출점하지 않고, 자격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에만 가맹점을 개설할 것이다. 이러한 부분은 결국 가맹점주들에게 큰 이익이 된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