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지난 19일 아우디 일산 전시장에서 2만 번째 출고고객에게 차량전달식 및 기념품 증정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태안모터스는 RS 7 를 출고하여 2만 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된 김형숙 고객에게 순금으로 특별 제작한 아우디 로고와 꽃다발을 선물했다. 김형숙씨는 “ 태안모터스에서만 아우디를 네 번째 구매했다. 담당 직원과 태안모터스의 A/S가 마음에 들어 재구매를 결정했는데 이런 행운까지 선물 받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태안모터스의 아우디 누적판매 2만대 달성은 의미가 깊다. 아우디 공식딜러 중 최단기간 내 달성한 기록이며, 작년 2013년 2월 1만대 누적판매 기념을 달성한 후 1년 9개월 만에 기록한 성과이기 때문이다.
태안모터스 심욱정 상무는 “태안모터스 임직원들이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했기에 단기간 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는 차량 판매는 물론 애프터서비스 등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2006년 4월 아우디 공식딜러권 획득 후, 만 8년 만에 수도권 7개 전시장, 5개의 서비스센터, 1개의 중고차전시장을 구축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도곡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과 함께 강남 지역 아우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2015년 10월 오픈을 목표로 강남구 개포동에 연면적 8555㎡의 아우디 서비스센터를 건립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