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에서 만나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 오는 29일 개최

63빌딩에서 만나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 오는 29일 개최

최근 2014년 연말과 내년 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웨딩컨설팅 하우투&애비뉴에서는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패턴을 보이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우투&애비뉴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하여 알뜰살뜰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는 1:1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을 비롯하여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이용할 수 있다.

부지런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선착순 방문자 감사 선물로 귀여운 개곰이 인형을 시작으로 연극무료관람권, 하우투웨딩이 특별 제작한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 다이어리, 공연티켓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전했다. 더불어 정계약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필립스 핸드블랜더까지 제공된다.

한편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expo.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