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 세계 최초로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출시

이제 바닥 물걸레 청소도 선 없이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자동회전 물걸레 청소기로 유명한 ㈜휴스톰(http://www.hustorm.com)은 세계최초로 전선이 없는 형태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스톰, 세계 최초로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출시

추운 계절에 완연히 들어서며 날카로운 찬바람에 창문을 열지 못해 집안 환기와 청소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2013년 처음 출시 후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물걸레 청소기의 대명사가 된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금번 내 놓은 무선형태의 새로운 제품(모델명 HS-5000)을 통해 다시 한번 각 가정의 바닥 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는데다 높은 품질의 극세사 원단으로 이뤄진 지름 21cm의 대형 패드 두 개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을 하며 청소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금번 세계 최초로 선보인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기존 제품의 장점들을 그대로 살린 채 전선을 없앤 충전식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선으로 인한 청소 사각지대를 완전히 해소하는가 하면, 이동이 편리하여 유선타입에 비해 청소시간을 약 1/3까지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내구성과 청소성능을 극대화 하면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핸드폰 배터리와 동일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했으며, 회전판에 이물질이 들어가 과부하가 걸리면 자동으로 정지하는 오토스토핑(auto stopping) 시스템이 적용되어 안전 면에서도 개선됐다.

이미 이 업체의 기존 제품은 온라인과 TV홈쇼핑 등을 통해 꾸준한 판매를 이어오다 11월 초 GS홈쇼핑에도 런칭되며 큰 인기를 끌어 인기상품 반열에 올랐으며 금번 무선 제품도 곧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에 있다.

휴스톰 정영수 대표는 “유선타입 제품을 판매하며 청소가 너무 잘 되지만 무선으로 만들어지면 더욱 편리할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1년여 개발기간과 노력 끝에 세계최초로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국의 방바닥 문화에서 탄생한 자동회전 물걸레 청소기 시장에서 한 발 앞선 기술력을 확보했다는데도 큰 의의를 지니며, 나아가 세계 주부들에게 사랑 받는 한류 가전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휴스톰은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를 처음 선보인 후 고객들의 요구에 의해 레드, 그린 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욕실 세면대, 바닥 등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오토스핀 욕실청소기도 얼마 전 선을 보이는 등 종합 가정청소기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금번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이런 성장세에 큰 기폭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