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랜드 구매·해외직구대행 제이런던스타일의 크리스마스선물 제안

영국 브랜드 구매·해외직구대행 제이런던스타일의 크리스마스선물 제안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맞춰 선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직구가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에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해외직구나 해외구매대행사이트로 구매하는 구매대행이 고가 브랜드 상품 구매 방식의 대세가 되었다. 작년에는 주로 중저가 상품의 구매대행 비중이 높았던 반면 올해는 선물용으로 명품 브랜드를 구매하는 경우가 크게 증가했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해외온라인쇼핑몰이나 구매대행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영국 브랜드 구매·해외직구대행 쇼핑몰 제이런던스타일에서는 사람들이 11월마다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하여, 고객 기호 조사와 제품 판매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여성이나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품목들을 아래와 같이 제안했다.

현재 고가 브랜드로 대표적인 샤넬 클러치, 지갑, 악세서리, 루이뷔통 백, 스카프, 고야드생루이백, 아세페, 남자폴스미스지갑, 셀리느클러치가방, 비비안웨스트우드, 꼼데가르송, 지방시, 테드베이커원피스, 멀버리, 버버리 코트 등이 아주 선호도가 높다. 또한 에르메스 팔찌도 인기상품이다.

중저가 브랜드로는 폴스부띠끄 가방이 디자인 대비 가격이 저렴하고 부담이 없어 여자친구 선물로 많이 판매되며, 헌터부츠는 매출이 줄어든 반면 부츠에 넣어 신는 헌터양말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양말도 선물로 많이 나가는 제품 중 하나다.

그 외 겨울에는 캠브리지사첼, 자첼, 래더사첼 등 견고한 유럽스타일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바버자켓은 인기가 절정에 달하면서 남녀노소 고루 선호하는 브랜드가 됐다. 꾸준한 반응을 보였던 캐스키드슨은 백팩 디자인이 다소 줄어들어서 약간 인기가 시들었고 그 대신 의류 라인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영국브랜드 탑샵, 유럽브랜드 자라, 온라인쇼핑 아소스는 중저가 상품으로, 선물용보다는 자기만을 위한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높다.

향수 브랜드 중에는 조말론 향수가 압도적으로 우세를 차지하는데, 펜할리곤도 연예인들이 하고 다니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에서는 빠질 수 없는 품목 중 하나다. 그 외 겨울크리스마스나 명절에 가장 잘 나가는 것은 차 포트넘 앤 메이슨이다. 영국의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인해 받는 사람도 만족도가 높고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아 어르신부터 젊은 세대들까지 폭넓게, 고민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여겨지는 품목 중 하나다.

한편,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해외직구는 제이런던스타일(http://www.jlondonstyle.com)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